완전 편의점 생 초짜 사장왔는데 불쌍해..
여기 인근에 신호 하나 건너면 편의점이고
매출도 담배로만 먹고 사는데
안그래도 전 사장님도 폐업 그냥 해버릴까 말까 고민한 가게라
많이 힘들었던 가게거든;; 그걸 덥썩 붙잡고 인수인계 한게 좀 짠하더라
부가서비스 이런것도 추가해서 돈 뜯어내고 영업팀 나쁜듯;;
|
완전 편의점 생 초짜 사장왔는데 불쌍해.. 여기 인근에 신호 하나 건너면 편의점이고 매출도 담배로만 먹고 사는데 안그래도 전 사장님도 폐업 그냥 해버릴까 말까 고민한 가게라 많이 힘들었던 가게거든;; 그걸 덥썩 붙잡고 인수인계 한게 좀 짠하더라 부가서비스 이런것도 추가해서 돈 뜯어내고 영업팀 나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