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남익이고 트위터에서 같이 덕질하다가 만났는데 관심있어서 같이 게임도하고 행사도 가고 그러는데
어떻게 들이대야할지 모르겠음.... 요새 직장다니느라 바빠보이고...
직접 만나거나 디코로 이야기하면 대화는 잘되는데 선톡이나 그런걸 잘 못하겠어
나한테 관심있게 만들어야하는데 쉽지 않은거 같아
| 고민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난 남익이고 트위터에서 같이 덕질하다가 만났는데 관심있어서 같이 게임도하고 행사도 가고 그러는데 어떻게 들이대야할지 모르겠음.... 요새 직장다니느라 바빠보이고... 직접 만나거나 디코로 이야기하면 대화는 잘되는데 선톡이나 그런걸 잘 못하겠어 나한테 관심있게 만들어야하는데 쉽지 않은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