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두산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사기업 준비만 해봐서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공공기관도 채용형 인턴이 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알리오 보니까 있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취준 상담 받았는데 전환형 인턴 70~80%가 안된다고 봐야 한대..ㅠ 하늘의 별따기 수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기업은 걍 3개월 쓰다 내보내는 건 알았는데 공공기관도 그런가보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ㅠㅠㅠㅠ 똑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 정규직 안시켜줄걸... 공공기관 퇴직금 안줄려고 기간제도 6개월 8개월 11개월씩 뽑는데 정규직 시켜줄리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는 사람은 12월 30일인가 29일까지만 일하라고도 들었음... 1년되기 직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다.. 공공기관은 사기업에 비하면 안 그런 줄 알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바회 그리고 같은 회사여도 매번 다름ㅋㅋㅋㅋ 우리회사는 예전엔 절반은 떨어졌다는데 요샌 걍 말만 채용형이고 자발적 포기 아니면 100퍼.. 그냥 신입 채용을 이름만 채용형인턴이라고 하는거지 정규직 채용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험형 인턴 채용형 인턴 나눠서 뽑길래 채용형은 걍 수습 기간 있는 정규직이라 보면 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그럼 우리도 체험형 따로 뽑아 전혀 다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마다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험형 채용형 나눠져있길래 채용형은 걍 정규직 수준인 줄 알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회바회임 공기업이든 사기업이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기업에 비하면 공기업 공공기관은 거의 전환인가 했는데 아닌가보구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
17:50 l 조회 1
한 오후 2시까지는 괜찮은데 4시부터 산송장 되면
17:50 l 조회 5
직장인들아 이런경우 누구 말 들어야해?2
17:49 l 조회 18
간호사 인생이…
17:49 l 조회 13
강아지가 한 동네어서 계속 살면 지루해 할까?1
17:49 l 조회 8
뭔가 시비 거는 댓글이 종종 보이네
17:49 l 조회 7
이불 어떻게 매주빨지 매주빠는 사람 많던데3
17:49 l 조회 13
왜 저런디 나랑 팀을 같이 하자고 했을까?
17:48 l 조회 7
체험형 인턴 보통 얼마나 해?1
17:48 l 조회 7
하닉 내일 떨어질거같아 오를거같아
17:48 l 조회 11
주말출근하면 대체휴무 받아 ?4
17:48 l 조회 7
진지하게 차라리 32강 진출 못하는게 덜 쪽팔릴거같은데3
17:47 l 조회 16
인플루언서들 진짜 영상이랑 사진 다르구나1
17:47 l 조회 14
너네 만약 비행기 탔는데 뒷사람이 좌석 젖히지말라면2
17:47 l 조회 23
7키로뺐는데 주위사람들 반응이 너어어어무 달라1
17:47 l 조회 27
나 초등학교 시절 영어 추억팔이3
17:47 l 조회 23
취준 중에 사람만나면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음…
17:47 l 조회 16
면접 떨어졌다
17:46 l 조회 8
아 빵먹을까 면먹을까 밥먹을까3
17:46 l 조회 7
사진 펑할 건데 실시간 쩍벌들 10
17:4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