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돌면서 문앞에서 성경피고 기도하고 가던데 교회믿으란거임...?
아니면 신도들 집에가서 신도는 없는데 기도하는 그런 문화가 있나?
문 열었는데 옆집에 5-6명이 모여서 기도하고있어서 너무 놀랐어 근데 옆집 사람은 없어
|
집집마다 돌면서 문앞에서 성경피고 기도하고 가던데 교회믿으란거임...? 아니면 신도들 집에가서 신도는 없는데 기도하는 그런 문화가 있나? 문 열었는데 옆집에 5-6명이 모여서 기도하고있어서 너무 놀랐어 근데 옆집 사람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