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럼 가을야구도 놀일라나..? 인터파크 티켓말고..?
대표 사진
신판1
그러게 놀인지 놀티켓인지... 예매 테스트 페이지는 둘 다 있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 놀이야 예매페이지 인터파크 티켓거 누르면 놀로 연결될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 그래? 인팤 놀티켓으로 바뀌고나서 두산이랑 키움 둘 다 아직 놀티켓에서 예매하길래 지금은 공존하는줄 야구는 아직 구버전이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키움 두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하더라…!! 근데 그 올스타는 야놀자 놀이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인터파크 티켓이 놀티켓으로 다 바뀐거 아냐? 포도알 실시간으로 사라진다는 그거 이야기 하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ㄴㄴ 인터파크 티켓이 있고 놀(야놀자)가 있어 놀로 통합되긴 했는데 두개 사이트가 달라 놀에서 예매하면 그 놀 사이트로 가야하는데 이건 빠수니라서 아는거긴혀…. 놀도 실시간으로 안사라지는 포도알도 있음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 거기서 티켓팅하기도 하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 몰랐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요즘 하더라..!!! 종종 내한때부터 하더니…. 난 근데 놀이 더 서버 좋은 느낌이어서 좋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럼 이번 올스타 티켓팅은 실시간으로 사라지는 건지 아니면 일반 포도알 같은 거인지는 아직 모르는 거지…? 실시간으로 깜빡거리면서 사라지는 거 너무 잡기 어려워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마 잠실이라~~ 깜빡거리는거 안하고 전에 있던 인터파크처럼 포도알일거임!! 걱정마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 되게 계략공같다
21:13 l 조회 1
근데 파니들은 앞사람이 경기할때 우산쓰면 냅둬?!
21:12 l 조회 1
잠실 콜드 각이요 비 더 와
21:11 l 조회 19
잠실 그냥 콜드로 끝내줘요
21:10 l 조회 28
사직 중단 안해?3
21:08 l 조회 101
디아즈 3루타 구경할파니 4
21:08 l 조회 73
사직도 중단해야할꺼같은데
21:07 l 조회 21
사직 카메라에 뭐 씌운줄
21:07 l 조회 12
아니 사직 계속 할 거야 이거...?
21:07 l 조회 16
서울은 비+벌레지?2
21:07 l 조회 57
수원 잼따
21:06 l 조회 15
우중하면 현장 라디오 해줘요ㅜ
21:06 l 조회 8
사직 앞이 안보여요
21:06 l 조회 11
근데 잠실 우중 내가 본 것중에 젤 빨랐어 1
21:06 l 조회 109
사직도 비오네..
21:05 l 조회 12
장터 한화이글스 역전시 배민상품권드려요.....😭4
21:05 l 조회 21
누가 순페이 입에 국수 좀 넣어드려
21:05 l 조회 32
고척은 9 회에 첫 볼넷니래
21:05 l 조회 50
올스타전에 타카피 초대해서 치고달려라랑 역전만루홈런 불러줘
21:04 l 조회 13
악 이제 진짜 비 때문에 힘든 시기가 왔네
21:0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