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찐친+사친
이렇게 셋이 친구인데 a 찐친이랑 사친이랑 잔 걸 찐친이 말해서 알게 됐어 사귀는 건 아님
근데 저 사친한테 굳이 연락해서 둘이서 술 먹자고 함 (찐친 말고 a가)
그 전에는 단체로만 만났고 둘이서 본 적 없어
어떻게든 함 해보려고 그런거 아님? 내가 너무 꼬인건가
진짜 사심 1도 없이 그냥 친구라서 그럴 수가 있나
|
a+ a 찐친+사친 이렇게 셋이 친구인데 a 찐친이랑 사친이랑 잔 걸 찐친이 말해서 알게 됐어 사귀는 건 아님 근데 저 사친한테 굳이 연락해서 둘이서 술 먹자고 함 (찐친 말고 a가) 그 전에는 단체로만 만났고 둘이서 본 적 없어 어떻게든 함 해보려고 그런거 아님? 내가 너무 꼬인건가 진짜 사심 1도 없이 그냥 친구라서 그럴 수가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