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올 때 입주청소 해놔서 청소된 상태에서 들어왔으니 나갈 때 해놓고 나가야 된다는데 이런 경우가 있나? 여태 월세 주면서 쭉 이렇게 해오셨대 아직 계약하기 전에 집주인이랑 얘기하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