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가 주에 하루 도서관에 가서 근무하는 대학생인데, 3개월차 정도 되니까 도서관에 자주 오시는 이용자분들은 눈에 익더라고요. 그 분들 중에서 제 또래처럼 보이는 남자분이 계셨는데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라 저도 모르게 눈길이 갔던 거 같아요.(계속 쳐다보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존재를 어느순간 인식하게 된?) 하지만 저는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 그 이상으로 어떤 마음을 가지진 않았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제가 항상 머리를 묶고 근무했었는데 머리를 풀고 간 날이 있었어요. 그 날 어쩌다보니 눈이 마주쳐서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이후부터 그 분이 항상 앉는 자리가 있었는데 자리를 옮기시더니 쭉 그 자리에서 공부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괜히 제가 뭘 불편하게 했나? 싶었습니다. 아니면 다른 이유일 수도 있지요. 근데 제가 그 옮긴 자리쪽 서가 정리할 때 그 분이 제 얼굴을 빤히 쳐다보는 것 같았고(시선 때문에 얼굴이 따가웠어요.), 그 날 저한테 말도 거셨습니다. 대충 어떤 책 위치 어디냐고.. 그러고 제가 지나갈 때마다 그 분 시선이 자꾸 묘하게 느껴졌구요. 서로 의식하는 걸까요,,? 그 날 이후로 6월달까지 두 달 정도 동안 이런 묘한 기류가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대놓고 저한테 티를 내는 행동도 했습니다.저는 그 분이 남자로 보이긴 하지만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 그 이상의 어떤 행동을 하지 않았고, 그 분은 저에게 호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플러팅하는 상황인 거 같아요. 그래서 자꾸 신경쓰여요ㅠㅠ
제가 그 분 엠비티아이를 모르지만 제 느낌상 istp에 가깝다고 생각해서 제목을 저렇게 적었구요, 잇팁이 아닐 가능성도 있으니 잇팁이 아니더라도 그 분의 심리가 뭔지, 플러팅이 맞는지 등등 댓글 달아주세요ㅠ
그리고 그분이 저한테 이성적 호감을 갖고 플러팅한 게 맞다면 저는 그 분이 제 스타일이긴 하지만 연애할 상황이 아니니 썸까지 가는 것도 상대한테 실례..라고 생각해서 지금 먹금중인데 혹시 잇팁분들은 이걸 배려가 아니라 어장.. 뭐 그런걸로 받아들일지도 궁금합니다ㅠㅠ!!!
어장..이 맞다면 다음에 또 그분이 저한테 적극적으로 표현하시면 제가 직접 연애할 상황이 아니라고 얘기해야 하는 걸까요. 그냥 냅둬도 되지만. 그분이 저한테 말을 걸면 얘기해드리고 말 안 걸면 그냥 냅둘까요 어쩌죠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