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게시된 카테고리 LCK

젠지 비하인드 컷봤는데 선수들 컨트롤이나 데이터 정리나 내 생각 외 느낌임 폭스때도 그랬나 아니면 너무 베테랑들만 있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감독 발언권이 크지않은 느낌이던데 걍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전팀에선 안 그랬던 거 같던 기억이어서 내 생각과 다른 느낌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폭스때는 밴픽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진짜 뭔지 모르겠음 킥이라고 생각했던 로투므 1셋 카밀픽도 선수의견이었고 밴픽 다음에 잘하면 되지 발언 보고 엥? 상태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팀은 선수가 밴픽에 관여를 많이 하니까 감독 영향력이 전팀보다는 적은 느낌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로투엠 2시드 진출전 젠지 밴픽보고 기겁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어엑스도 맵다매워1
20:55 l 조회 9
든숲…이랑 bfx 컨텐츠 있다 보러가자1
20:23 l 조회 10
류 뭔가 내 생각과 다름5
16:39 l 조회 348
로투엠 한티전 마이크체크는 왜 안주는거지12
15:02 l 조회 537
ps도 전력분석관 합류다4
13:20 l 조회 170
로키 이적허네ㅐ2
12:29 l 조회 67
제우스랑 구마유시가 같이 쓰는 방을 뭐라고 하게2
11:49 l 조회 88
와 세라핀 인게임 미쳤네8
10:30 l 조회 122
합숙 맞았네ㅋㅋ8
1:24 l 조회 177
유나라 스킨 순수 웃김 1등..
06.24 20:13 l 조회 71
전력분석관이 저렇게 많이 필요한..가? 8
06.24 19:04 l 조회 672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3
06.24 17:14 l 조회 92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24 14:52 l 조회 258
든숲 청문회(?) 또 하네..2
06.24 14:30 l 조회 77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24
06.24 14:03 l 조회 1083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8
06.24 14:01 l 조회 426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1
06.24 13:46 l 조회 51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6
06.24 12:55 l 조회 188
빨리 유나라 스킨 나오면 좋겠다1
06.24 12:16 l 조회 52
스킨 다 이쁘다4
06.24 01:53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