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갈등이 일어났을 때 대화는 곧잘 하지만 자기 주장만 하는 사람 vs입 꾹 닫하고 아무 얘기도 안하는 사람 "말하면 싸우니까 말하기 싫어..."누가 더 나아하나만 골라야 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