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갈등이 일어났을 때 대화는 곧잘 하지만 자기 주장만 하는 사람 vs

입 꾹 닫하고 아무 얘기도 안하는 사람 "말하면 싸우니까 말하기 싫어..."


누가 더 나아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대표 사진
둥이1
2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 대화로 잘 구슬리면 됨 화 안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말이 통하는 언쟁이면 들어준다는거임
고집만 피우는 것보단 나음 고집 쎈 애들은 이별도 안전이별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1이 나은줄 알았는데 한번 해보니까 차라리 2가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zzz 아 제목 지금 우리 커플 상황이라 너무 웃기네
나는 고르기가 힘들다.. 내 경험으론 1번이 낫다
2번은 헤어지고 싶지만 1번은 아직 헤어지고 싶단 생각은 안 들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1번이야? 나는 1번 연애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지금.. 1번이 내 남친이고 2번이 내 얘기야
아까 애인이랑 통화하고 내가 서운한 게 생겼는데 말 안 하고 그냥 조용히 내 할 일 하고 있는 상황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존심부리기 vs 회피형인거잖아
난 차라리 회피가 나음 회피는 시간 지나서 잘 풀면 대화라도 할 수 있음
1은 걍 지 고집 쎄고 미안하다는 말도 안할 사람이라 못만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가 나은듯.. 나두 화 진정할 시간 필요한 스타일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두 유형 만나봤는데 훨 2번이 이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무조건 1 ㅋㅋㅋㅋ 2는 내 성격상 안맞아
2랑싸우다가 빡쳐서 폰 던졌는데 벽 구멍뚫림;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ㄷㄷ폰은 안부서져? 폰아까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친들테 계속 하이파이브 하고다는애인
19:52 l 조회 1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
19:51 l 조회 1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1
19:49 l 조회 9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
19:46 l 조회 13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
19:45 l 조회 8
사람들 보는데서 눈쌀찌푸려지게 스킨쉽하는 커플들은
19:42 l 조회 9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7
19:37 l 조회 54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2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
19:29 l 조회 30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4
19:28 l 조회 32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18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3
19:24 l 조회 45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4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44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36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2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29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4
19:07 l 조회 4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5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