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문자로 보냈다는데 나 아무리 기다려도 안 왔거든...ㅠㅠㅠ
이거 사이트에 문의 남겨도 될까? 아님 걍 안 받은 셈칠까...
탈이었으면 걍 물었을 거 같은데 입사 예정이어서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