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경 있고 3년 뒤부터 매번 부정출혈 있어서 한달에 20일은 피 나오는데 그래서 산부인과 4군데 돌아다니고 대학병원까지 몇 년 다니고 초음파, 피검사 다했는데 아무 이상 없대서 야즈 먹다가 지금은 걍 시중 피임약 먹는데 이거 평생 먹을 생각하니 막막하다... 차라리 혹이 있거나 자궁에 문제가 있어서 부정출혈이 있는 거면 치료를 하면 되는데 난 아아아아무 이상 없어서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ㅠㅠㅠ 피임약도 한참 먹다가 끊어봤는데 귀신 같이 부정출혈 컴백함ㅋㅋㅋㅋ 하 어쩌냐 진짜 갑상선 문제도 아니고 아님 뇌하수체? 문제인데 이건 ct 찍어봐야 한다 그러고(근데 문제 없을 가능성이 커서 그럼 비급여라 비추한데.. 사실 문제 있으면 뭔 일 나도 진작 났을 듯)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