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
외모랑 스펙은 패스한 것 같아
연락을 계속 보내봐야하려남…?
대표 사진
익인1
꼬시려고 하는거 티내지말고
진심으로 관심있고 궁금해서 연락하는게 느껴지면 될것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진심인데… ㅠㅠㅠ 상대가 바빠서 연락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던데 그래도 진심으로 자주 물어봐주는게 나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그냥 있는그대로 표현하면 될것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호감있는 거 알아서 살짝 선 긋는 것 같기도 해서…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가망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ㅜㅜㅠㅠㅠㅠㅠ안대애애 근데 어디서 봤는데 isfj가 누구 좋아하면 눈에 띄려고 하는데 상대가 다가오면 철벽친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티 팍팍내주는거 좋던데 적극적으로 밀당 없이 다가오는거 좋아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가 한번씩 연락 마무리하려는 것 같은데 마무리하면 사라졌다가 계속 다시 나타나면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다시 나타나야됨ㅠㅠㅠㅠ 기다린다고!!!ㅋㅋㅋ 상대가 쓰니한테 호감있는거면 적극적으로, 아닌거면 천천히! 근데 난 보통 내가 좋아하지않으면 아무리 들이대도 호감 안생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만났을때 백퍼 호감 같았는데 연락은 자꾸 마무리하려고 하는데.. 천천히면 주에 한두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 마무리가 걍 그런거아님? 아침에 출근잘했냐 어쩌고저쩌고하면 연락쫌 이어지다가 점심 맛있게먹고 고생해! 이런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어어 맞아!!! 운동 화이팅~ 이러고 사라지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연락을 쭉 이어서하면 계속 거기에 신경써야되서 항상 중간중간에 마무리 인사한다고ㅠㅠㅋㅋㅋ 너가 또 저녁쯤에 퇴근 잘했냐 저녁먹었냐 연락오면 또 아무렇지않게 조잘거릴거임ㅋㅋㅋㅋ 근데 또 잘자! 하고 갈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이런거였구나 왜 자꾸 대화 마무리 할려고 하지 싶었는데.. 그냥 말 많은 사람으로 생각하게 계속 말걸어도 될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그냥 밥시간때마다 연락하고 뭐 재밌는거? 특이한 상황이면 막 사진찍어서 보여주고 그러면 좋아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연락을 계속 받아주는거면 그분도 호감상태일껄? 난 내가 관심 없는데 들이대면 그거만큼 정떨어지는게 없더라고ㅠㅠㅠㅠㅠ 적어도 나도 호감이여야 연락 이어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오오오!!!! 답장은 일단 해주긴 해… 좋아 일단 말 걸 거리 만들어서 계속 말 걸어봐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잘하게 챙겨주면 감동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챙겨줄 수 있는게 너무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며들면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가 대화 마무리하고 나서 내가 며칠뒤에 다시 보내면 대답은 잘해주거든 혹시 그냥 계속 은은하게 연락하는게 좋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으로 상대방에게 부담 안되게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어렵다… 부담인지 아닌지를 전혀 모르겠어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상대방한테 너무 자주 말고 간간히?하면 될거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간히면.. 주에 한두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ㅋㅋ 근데 상대방도 쓴이한테 관심이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걸 아예 모르겠어…ㅠㅠㅠ 대화 마무리하길래 부담스러운가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단톡방에서 나한테 말걸긴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음 갠톡으로는 안 오는 거면 애매하네,, 보통 남자는 확실히 본인이 관심있음 연락 먼저 자주하는데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장거리라 좀 현실적인 이유때매 선긋는 것 같기듀 하고.. 근데 난 잘 해보고 싶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흠... 신중한 편이라 되도록이면 어느 정도 거리 유지하고 먼저 연락오는 거 기다리는게 나을거야ㅠ
너무 말 없다싶음 한번씩 연락해보는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엄~~~청 신중해 한 일주일에 한번 정도만 연락해봐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ㅇㅇ!! 잇프제 특징이여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당기기만 하면 튕겨나감ㅜ 나만 그런가 너무 부담스러우면 걍 피하게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약간 이상태인 것 같기도 하고… 친구긴 한데 분명 상대도 나 괜찮아 했는데 갑자기 조금 선 긋는 것 같아ㅜㅜㅜㅜ 어떻게 극복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락도 너무 자주오면 걍 내가 일부러 늦게 답장해ㅋㅋ
나같은 경우엔 상대가 어느정도 무심하면서 같이 밥먹자거나 영화보러 가자거나 내가 좋아하는거에 상대가 흥미 잇다 같이하자 하면 좀 경계를 푸는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맞아.. 약간 부담 좀 느끼면 카톡 텀으로 알아서 조절하는 것 같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냥 친구로 생각하는거면 별로 할말도 없고 딱히 의미있게 안느껴진달까..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와도 내가 너무 바로바로 답하면 내가 널 좋아하는 그 마음이 티날까봐 일부러 좀 텀둘때도 있어서ㅋㅋㅋㅋ 이거 알아채긴 쉽지 않을꺼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 어렵다 갠톡 올때까지 기다려봐야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계속 연락을 하다가 한번 끊어봐
상대가 너한테 마음이 있는거면 어라 이쯤되면 올때가 됐는데 하고 고민하다가 하루안에 톡을 먼저 보낼거고 마음 없는거면 걍 일주일 기다려도 안올거임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좋아..! 그러면 그냥 스며들때까지 선톡 계속 하다가 내가 익숙해졌을때쯤 나를 찾는지 기다려봐야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잇프제 공감 잘해주고 장난 적당히 쳐주고 잘 챙겨주고 드립서로 잘 받고 근데 또 내가 말이 많으먄 안됨 무조건 주인공 시켜주면 좋아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립 서로 잘받고 장난 잘 치는 관계까진 됐어!!! ㅌㅋㅋㅋㅋㅋㅠㅠ 근데 챙겨주려고 하는데 살짝 부담스러워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어렵당 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ㅏㄱ 여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어려움 스며들어야해서 ㅋㅋㅋ
너무 적극적이면 기빨려하고
거리두면 그대로 거리감 둔 사람으로 남는거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빈도를 진짜 정말로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isfj가 f중에 제일 t 성향이 많아
난 공감하는 부분이고
모호한거 싫어해서

호감 어느정도 확인된거면
확실히 고백해도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감 확인이 안됐어…ㅠㅠㅠㅠ 그냥 다정한 사람 같기도 하고.. 날 잘 챙겨주긴 하는데 그냥 한달정도 계속 내 주도로 연락은 하고 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진짜 진심으로 나 챙겨주고 잘해주는 모습 보이면 좋아해 진짜 스며든다는 말이 맞는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았어..!!! 그냥 상대가 완전 선긋기 전까지 꾸준히 연락하고 하면 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일단 예선통과는 한 거 아니야? 외모나 성격 등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그런 것 같어!! 예의바르다고 칭찬은 해줬고 커리어 칭찬같은 것도 많이해 나 외모는 괜찮은 편이라 자신은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 챙겨주기 사소한 거기억해 주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소한 거 기억은 잘해!!! 전에 좋아한다고 했었지? 전에 이거 맛있다 했었지? 이런거 많이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청 호감티내고 다 줄것처럼 굴다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리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당 싫어한다던데 괜찮을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며드는것도 맞긴 맞는데 난 내가 꽂히는 사람 아니면 아무리 챙겨줘도 눈에 안들어오더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서류 통과는 한 것 같은데… 만났을 때 분명히 나 좋아한 것 같은데 연락이 너무 어렵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로 호감 확정이면 난 무조건 직진..
밀단 싫어ㅠ
호감 티내는거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지금 친구랑 썸 사이 어딘가라 둘다 그 선을 안 넘어서 모르는 것 같아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맞아. 서로 호감이면 서서히 스며들고어쩌고 버려!!!!!! 진짜 무한직진을 보여줘야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서로 호감인지를 모르는데…!! 일단 호감 티 내보고 상대가 받아주는지 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Isfj가 남자야? 난 여자면 내가 호감잇어야하고 간택 당하는 스탈인듯
남자면.. 적극적으로 다가오지않을까! 호감은 알수잇게 표시하되 연락텀을 좀 줘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긴 한데 엄청엄청엄청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스타일이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모쏠에 완전 내향인인데 남초회사 다니니까 3명이랑 엮였었음 얼탱...
19:52 l 조회 1
수원이 바뀐거 존옌데...?
19:52 l 조회 1
점심 일반식 저녁 닭가슴살
19:51 l 조회 1
귀지 빼는 영상 좋음ㅋㅋ
19:51 l 조회 1
얘들아 바지 살때 허리 vs 엉덩이 중 어디 맞춰야할까ㅜㅠ
19:51 l 조회 1
생퇴사한사람들아 백수 몇개월째야?
19:51 l 조회 1
애인부모님께 뭐 드리면 좋을까..?
19:50 l 조회 2
남친 취준생인데 헤어지는 게 맞을까
19:50 l 조회 6
축구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
19:50 l 조회 7
교대 2년제 시절에는 공부잘해야 가는곳이었어?
19:50 l 조회 7
주린인데 하닉 장 몇시에 닫아?1
19:50 l 조회 5
투썸 초코크런치아박 vs 두아박 1122
19:50 l 조회 7
전주에 유방외과 잘보는 곳 아는 사람
19:50 l 조회 4
나는 꾸안꾸라는 개념이 없어2
19:49 l 조회 17
나도 25살때까지만 살고 싶어 3
19:49 l 조회 11
일할때 쓸만한 태블릿 추천해줄 수 있어?1
19:49 l 조회 5
주류박람회 알바 진짜 좋았다 ㅎㅎ 완전 추천!!
19:49 l 조회 10
스물중반입장에서 방황하는 스물후반 웃겨보일까2
19:49 l 조회 10
30대중반이 3억 모은거면 평균적인거야??평균이상인거야??1
19:49 l 조회 5
대전->부산
19:4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