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이 아닌가?… 나는 다른 거엔 적극적이어도 전화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먼저 얘기 안했는데 상대도 먼저 얘기가 없네.. ㅜ 상대 인프제임전호ㅓ 별로 안 좋아하긴 하다만 아예 안 하니까 진전이 너무 없는 것 같음ㅜ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썸이 아닌가?… 나는 다른 거엔 적극적이어도 전화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먼저 얘기 안했는데 상대도 먼저 얘기가 없네.. ㅜ 상대 인프제임전호ㅓ 별로 안 좋아하긴 하다만 아예 안 하니까 진전이 너무 없는 것 같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