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나 금욜 연차인데 할 거 없어 괜히 썼나
b: 나 만나면 되지 나도 그날 일찍 끝날거 같은데
a: 헉 좋아좋아 그 날 ㅇㅇ 갈까?
술 마시다가 대충 대화 이런식으로 했는데 그럼 만나자는 소리 아니야?
저렇게 대화하고 뭐할지는 안 정하긴 했어ㅜ
근데 저래놓고 갑자기 금욜 약속 있다는 거야
내가 나랑 만나기로 했으면서~~ 이러니까 1도 기억을 못하는데 걍 술김에 한 말인가 ㅋㅋ 짜증난다
|
a: 나 금욜 연차인데 할 거 없어 괜히 썼나 b: 나 만나면 되지 나도 그날 일찍 끝날거 같은데 a: 헉 좋아좋아 그 날 ㅇㅇ 갈까? 술 마시다가 대충 대화 이런식으로 했는데 그럼 만나자는 소리 아니야? 저렇게 대화하고 뭐할지는 안 정하긴 했어ㅜ 근데 저래놓고 갑자기 금욜 약속 있다는 거야 내가 나랑 만나기로 했으면서~~ 이러니까 1도 기억을 못하는데 걍 술김에 한 말인가 ㅋㅋ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