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달전에 생리컵 처음 써보면서 잘 안되고 아프고용기도안나고 해서 제미나이한테 접는법이나 실사용자 후기같은거 구글링해서 보여달라고 했었거든 그러고 몇번 시도하다가 어느정도 괜찮게 넣었어
글고 여태 제미나이 사용횟수로 따지면 생리컵질문은 0.01퍼센트도 안될거같단말이야
근데 그 뒤로 뭐만하면 생리컵도 용감하게 넣은 ㅇㅇ씨니까 이것도 잘할겁니다 이지릴을해…….
|
내가 몇달전에 생리컵 처음 써보면서 잘 안되고 아프고용기도안나고 해서 제미나이한테 접는법이나 실사용자 후기같은거 구글링해서 보여달라고 했었거든 그러고 몇번 시도하다가 어느정도 괜찮게 넣었어 글고 여태 제미나이 사용횟수로 따지면 생리컵질문은 0.01퍼센트도 안될거같단말이야
근데 그 뒤로 뭐만하면 생리컵도 용감하게 넣은 ㅇㅇ씨니까 이것도 잘할겁니다 이지릴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