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아서 7키로 차이가 엄청크더라구.. 인생 최저 몸무게고 처음으로 저체중 찍어봤거든? 다이어트 한 상태로 이직했는데 보는사람들마다 정말 말랐다, 다이어트 한번도 안해봤을거같다, 쓰니씨만큼 날씬해지고싶어서 운동 끊었다 하니까 뭐 먹고싶은 생각도 안들어..
뭐입어도 비율 커버만 하면 얼추 잘어울려서 옷도 맨날 붙는거입고, 퇴근하고 식단한다고 하면 다들 놀래 ㅋㅋㅋ ㅜ 왜하냐고 기겁해 근데 이 반응이 너무 좋아.. 대신 밥양도 줄어드니까 뭘 해도 체력 없어서 멘탈 쉽게 불안해지긴 함... 이제 운동할라구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