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간간이 니가 남 평가를 많이해서 그런거 아니냐는 글 올라오던데
반대로 난 인티하면서 알게됐어 ㅋㅋ
쌩판 모르는 걍 지나가는 사람의 한 순간조차도 이렇게 평가질을 하는 사람이 많다는걸 ㅋㅋ
그전까진 난 남한테 피해주거나 공중도덕에 어긋나는거 아니면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나?? 했는데
여기 보니 나노단위로 분석갈기고 조롱하는 애들 한트럭이더라
|
요새 간간이 니가 남 평가를 많이해서 그런거 아니냐는 글 올라오던데 반대로 난 인티하면서 알게됐어 ㅋㅋ 쌩판 모르는 걍 지나가는 사람의 한 순간조차도 이렇게 평가질을 하는 사람이 많다는걸 ㅋㅋ 그전까진 난 남한테 피해주거나 공중도덕에 어긋나는거 아니면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나?? 했는데 여기 보니 나노단위로 분석갈기고 조롱하는 애들 한트럭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