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일차고 여초회사임ㅠㅠ나랑 비슷하게 들어온 신입들 한 6명 되고 다들 조금씩 적응하는게 보이는데 난ㅠㅠ....내가 말주변 없어서 친해지진 못했고 아주 간단한 일도 허둥지둥거려서 거의 걍 찍힌 수준임ㅠ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따로 사수도 없고 업무도 물경력 될 것 같은 일들...아 진짜 관두고싶다ㅠ지금 때려치는건 에바겠지ㅠㅠ
|
이제 2일차고 여초회사임ㅠㅠ나랑 비슷하게 들어온 신입들 한 6명 되고 다들 조금씩 적응하는게 보이는데 난ㅠㅠ....내가 말주변 없어서 친해지진 못했고 아주 간단한 일도 허둥지둥거려서 거의 걍 찍힌 수준임ㅠ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따로 사수도 없고 업무도 물경력 될 것 같은 일들...아 진짜 관두고싶다ㅠ지금 때려치는건 에바겠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