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공부하느라 원래는 일주일에 두번 정도는 봤어 학교 다닐때근데 아무리 ㅜㅜ 공부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한대도
집 가서 계속 공부만 하는 거 아니잖아 일주일 이상을 못 보는게 말이 돼??? 내가 너무 속 좁나ㅜㅜㅜㅜ
2-3시간 잠깐 밥이라도 먹거나 카페라도 가고 싶은데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4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공부하느라 원래는 일주일에 두번 정도는 봤어 학교 다닐때근데 아무리 ㅜㅜ 공부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한대도 집 가서 계속 공부만 하는 거 아니잖아 일주일 이상을 못 보는게 말이 돼??? 내가 너무 속 좁나ㅜㅜㅜㅜ 2-3시간 잠깐 밥이라도 먹거나 카페라도 가고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