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뭐야? 남친은 전문직이고 나는 7급 공무원이고 일하는거에 만족함. 그리고 우리집에서 결혼할 때 도움 많이 줄 수 있는데 도움 안받았으면 좋겠대 집은 남자친구네에서 해준다하고
대체 이유를 모르겠네 공뭔 되려고 개고생 했는데 면직하고 전업주부 하라는게ㅋㅋㅋㅋ 우리집 도움은 왜 받지 말라는거며.. 좋은 의미로 그러시는건지 맘편히 부려먹으려 그러는건지 감이 안옴
|
이유가 뭐야? 남친은 전문직이고 나는 7급 공무원이고 일하는거에 만족함. 그리고 우리집에서 결혼할 때 도움 많이 줄 수 있는데 도움 안받았으면 좋겠대 집은 남자친구네에서 해준다하고 대체 이유를 모르겠네 공뭔 되려고 개고생 했는데 면직하고 전업주부 하라는게ㅋㅋㅋㅋ 우리집 도움은 왜 받지 말라는거며.. 좋은 의미로 그러시는건지 맘편히 부려먹으려 그러는건지 감이 안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