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난 좀만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고 상대가 살짝만 식은 것 같으면 기분 안 좋아져서 텐션 다운 되는데 일단 내가 좋은대로 이해하고 표현하고 그러면 나중에는 후회가 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