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옛날부터 주식한다고는 얼핏들었는데
엊그제 회식하면서 제대로된 썰 듣는데
정확히 1년반?전에 삼하현 이렇게 3개, 딱 똑같은 비율로 있는돈 몰빵했고
1년전쯤에 현대팔고 하닉 다넣으셔셔 삼닉으로 포폴 정리하고 그거 아직도 있대ㅋㅋ
근데 한 반년전에 저 현대가 안쏠줄알고 과감히 있는거 다 팔아버리고 닉스로 갈아타는 이 판단이 진짜 대단한거같음,,,,
2일전인가 3일전인가 하닉 12프로 빠졌던데 괜찮아요? 하니깐 막 손가락 작게하면서 그건 요~~만큼 빠진거라서 내 포트폴리오에서 하~나도 영향안끼친다 기별도 안가는 하락이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00퍼 먹은건가

인스티즈앱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