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주식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옛날부터 주식한다고는 얼핏들었는데

엊그제 회식하면서 제대로된 썰 듣는데

정확히 1년반?전에 삼하현 이렇게 3개, 딱 똑같은 비율로 있는돈 몰빵했고

1년전쯤에 현대팔고 하닉 다넣으셔셔 삼닉으로 포폴 정리하고 그거 아직도 있대ㅋㅋ

근데 한 반년전에 저 현대가 안쏠줄알고 과감히 있는거 다 팔아버리고 닉스로 갈아타는 이 판단이 진짜 대단한거같음,,,,


2일전인가 3일전인가 하닉 12프로 빠졌던데 괜찮아요? 하니깐 막 손가락 작게하면서 그건 요~~만큼 빠진거라서 내 포트폴리오에서 하~나도 영향안끼친다 기별도 안가는 하락이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00퍼 먹은건가

대표 사진
개미1
현대차 판 게 ㄹㅇ 선구안이시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10
오늘 종배 승리네
21:40 l 조회 40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6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2
20:19 l 조회 140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187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37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283
삼전 35층 있어?7
18:55 l 조회 151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26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1
18:42 l 조회 151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8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653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86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77
레버리지 처음 들어가서 ㄹㅇ떨린다3
18:11 l 조회 70
하닉 내평단 공개1
18:08 l 조회 168
월급2백남앗는데 뭐사지4
18:07 l 조회 84
스퀘어 210층.. 3
18:04 l 조회 91
지금 삼성 팔고 조정올때까지 기다렸다가 하닉 들어갈까?4
18:03 l 조회 132
테슬라 회생불가야?3
17:57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