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형 왜 땡겨쓰냐고 물었다 혼자 조급증 걸려서 또 결국은 이 사단을 내는구나원래 7월 복귀 예정 아니었음? ㅋㅋㅋ 그리고 무슨 부상 복귀한 애를 바로 수비에 넣고 쓸 생각을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