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리그오브레전드 한화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주형 왜 땡겨쓰냐고 물었다 혼자 조급증 걸려서 또 결국은 이 사단을 내는구나
원래 7월 복귀 예정 아니었음? ㅋㅋㅋ 그리고 무슨 부상 복귀한 애를 바로 수비에 넣고 쓸 생각을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대표 사진
로즈1
예전 인터뷰에서 2년 안에 가을야구 가겠다 이랬던 것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걔 말하는거 다 반대로 가잖아ㅋㅋ 2년 안에 계속 꼴찌해서 팀 개박살내겠단 소리한듯 종진아 꺼져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1
년까지 볼 필요도 없고 두 달 안에도 팀 개박살낼 수 있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ㄴㄴ 이미 박살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로즈2
2년 안에 4강간다고 했었나??ㅋㅋㅋㅋㅋㅋㅋ등신새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즤.랄도 정도껏 지가 뭔데 무슨수로 가능하게 할건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설종진 2용타 원하나봄1
21:36 l 조회 54
ㅋㅋㅋㅋ설종진 어떻게 경질 안되고 버티는거임? 꿀팁좀
21:28 l 조회 14
설종진 인터뷰에서 영원히 키움 감독하겠다고 해주면 안돼?
21:23 l 조회 37
설종진 아까 표정 개썩어있던데9
21:21 l 조회 326
오홈런1
21:17 l 조회 66
프로 경험도 없으면서 뭘 2년 안에 가을야구 간다는 거임
21:14 l 조회 17
내일부터 주말시리즈 선발들 나올 필요있나4
20:44 l 조회 816
보고있기 힘들다
20:40 l 조회 17
크보의 수친데 이정도면
20:40 l 조회 30
그냥 시즌 접어라 ㅋㅋㅋㅋ1
20:34 l 조회 61
실점도 실점인데 1
20:28 l 조회 63
0.1이닝 4실점4
20:22 l 조회 120
OnAir 알칸 내려가고 안 보는데 영건아 뭐하냐?
20:20 l 조회 21
조영건은 투수가 맞음?
20:20 l 조회 22
OnAir 영건이는 그냥 올라오면 실점이네 2군에 올릴애없나?
20:19 l 조회 12
프런트는 맨날 출근해서 뭐하냐2
20:07 l 조회 85
알칸은 실점해도 이닝 먹방 너무 잘해줘4
20:00 l 조회 303
이제는 선수단도 불쌍하다 저런 험한 거 하나 때문에2
19:25 l 조회 524
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수비로 바로 서
19:19 l 조회 36
종진아 못참겠다 죽어 1
19:1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