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임금체불 당한 거 처음임
지금 2주째 내일내일거리는 중이야
오늘 진정서 접수하려고
아 저점에 못주운 거 개짜증나네 ㅋㅋㅋㅋㅋ기회만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평단 위로 다시 올라와서 다행이긴하다ㅠㅜ 하휴
|
와 나 임금체불 당한 거 처음임 지금 2주째 내일내일거리는 중이야 오늘 진정서 접수하려고 아 저점에 못주운 거 개짜증나네 ㅋㅋㅋㅋㅋ기회만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평단 위로 다시 올라와서 다행이긴하다ㅠㅜ 하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