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6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ㅇㅇ?
대표 사진
보리1
ㅁㄹ 김경문이 거기다 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인터뷰도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2
김경문만 알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인터뷰도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3
경문이가 갑자기 멩이까지 넣어서 중견듀스 하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4
완전 갑자기 중견멩..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5
몰라 걍 이원석이랑 스타팅 같이 박을때도 중현빈 ㅇㅈ.ㄹ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6
중견멩 박고 당일에 잘했나? 그러니까 타격감 좋은거 같다 이런식으로 인터뷰하고부터 쭉 고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ㅋㅋㅋㅋㅋㅋ 골때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7
나 이 글에다가 질문댓 남겨도돼? 이원석이진영도 그럼 좌익수 처음 해보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8
ㄴㄴ 외야수는 특히 중견 가능한 외야수는 좌우 수비도 무조건 다 시킴
1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7
고마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8
오피셜은 없고 다들 추측하는 건 챈성 복귀하면 1채 좌탱 중멩 쓰려는 구상이겠거니 하는 중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보리9
좌태연 쓰려고 그런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팡민이 마지막 기회였던건가
21:42 l 조회 1
다음 시리즈부터 연승하는 주파수 듣자
21:42 l 조회 1
공을 치는 게 타자다
21:42 l 조회 1
내 기준 오늘은 무난패
21:42 l 조회 1
우리 투수들 오늘 진짜 고생많았다 정말로
21:42 l 조회 1
ㄱㄱㅁ 있는 1군 자리가 아까움
21:41 l 조회 1
볼넷 원하는 거였어도 복판에 들어오는 공은 쳐야된단다 넌 돈 받는 선수 잖니
21:41 l 조회 1
저 정도 한가운데 공은 야구 안 해본 나도 휘두른다
21:41 l 조회 2
권광민 이름만 봐도 짜증이남
21:41 l 조회 4
기분 좋다가 쟤 때문에 기분 안 좋아짐 1
21:40 l 조회 13
내일부턴 연승이야
21:40 l 조회 13
뭐치게? 1
21:40 l 조회 42
복판에 들어오는거 가만히 지켜보는건 나도 할수있음ㅋㅋ 1
21:39 l 조회 8
차라리 헛스윙이면 이렇게 화 안나지
21:39 l 조회 8
와 .. 16
21:39 l 조회 77
아 너무 빡치는데 3
21:39 l 조회 17
김경문 진짜 멍총하다
21:39 l 조회 16
어차피 채은성 올라올 때 내려갈 운명이라 3
21:38 l 조회 28
마지막 타석 잊으면 어제보단 낫다.. 1
21:38 l 조회 19
몇번 안봤지만 2
21:38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