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20살부터 만나서 7년 반 만났어 장기연애중이고 남친 많이 좋아했는데 취준 기다리다 보니깐 너무 지쳤어
우선 남친 졸업한진 일년 반 됐고 졸업하고 육개월동안 놀다가 공부하기 시작했어 거의 일년을 기사준비하고 있고 총 세번의 기사를 봤는데 다 필기도 안붙었어 솔직히 열심히 하지도 않았고 항상 마인드가 다음에 붙지~ 야 
일년반동안 자격증이나 이력서에 넣을 스펙 단 한 줄도 없어 자기딴에서는 스트레스 받는다는데 그 흔한 경험 정리도 안하고 자소서도 제대로 안써놓음 
내가 유학했어서 남친 영어 알려줬는데 이것도 그냥 하다가 중간에 하기 싫다고 때려치고 … 그냥 매번 이래 우유부단하고 노력도 안해 토익도 군대 전부터 딴다 딴다 하고 결국 오년 지난 지금까지 영어 잼병임 공부도 안해 
얘네 집이 잘 살면 몰라 이혼가정에 어머니 혼자 돈 버시고 형제는 나이 삼십 넘어서 아직도 취직 못했어 집밖에 나가지도 않으시고 내가 이런 상황이면 열심히 할 거 같은데 어쩜 저렇개 천하태평인지 옆에서 보고있다보면 너무 답답해서 미칠 지경이야 일단 나자체가 열심히 살고 열심히 사는 사람을 좋아해서 더 답답한가봐
진짜 일주일동안 얘랑 카톡하거나 전허ㅏ하거나 만나서 웃은 적이 한번도 없어 행복하지도 않고 오늘은 남친 새벽부터 공부했는데도 낮잠자는 모습 보면 한숨만 나와 진짜 나도 일주일동안 남친한태 잔소리만 한 기분이야 
하 .. ㅠㅠㅠㅠㅠ 헤어지는 게 맞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안헤어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말한 거 흔한 거 아니지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내 주변은 회계사에 로스쿨생에 다 열심히 하는 애들 뿐이거든 …??? 그래서 더 비교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뮤에 글쓰게 하는 남자랑은 헤어지는게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가 말한 것들 흔한거야 ? 사실 내가 친구도 별로 없고 나도 취준 안해봐서 잘 모르겠러 요즘 취준 어려운 거 알고 남친 공고도 같이 찾아보니까 많이 안올라오고 중소도 경쟁률 높은 거 아는데 취직 못하는 건 둘째치고 일년동안 단 하나의 스펙도 쌓지 못한 게 흔한건지 모르겠어 ㅋㅋㅋ 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흔하긴 하지..근데 철없는 사람이 많다는거지 흔하다고 해서 평범한게 아님ㅋㅋㅋ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렇구나 ,,조금 긍정적으로 생각해봐야갯다 ㅜㅜ 남친도 내가 넘 잔소리해서 ㅋㅋㅋ 지쳐보이던데 내가 이럼 공부 더 안되는 거 아는데두 잘 안된다 흑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책임지자 그정도 년도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맘같아선 그러고 싶오 ….. 근데 기다리다가 최근에 너무 현타와서 진짜 같이 있어도 하나두 안행복하고 공부하다가 잠깐 쉬능 것도 한숨 나왕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또 그런남잔 야무진여자가 필요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휘어잡는 여자말하는 건가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어쨌든 열심히 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머 픽고에 장기연애 같은 느낌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픽고 먼지 몰라서 ㅈ이별장면만 보고 왔는데 ㄹㅇ 우린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지 ㅋㅋㅋ 거기도 남자가 좀....쓰니 남친이랑 비슷한 계열 같아서.
근데 쓰니는 모진말 못하고 못헤어질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건 아냐 나 모진말 장인임 + 내남친은 물려받ㄴ을 게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빨리 헤어지는게 나을거같은데 내가 너무 쉽게 생각하는건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12년이면 15년전 아니야?
23:16 l 조회 1
요즘 웹툰 그림체? 가 너무 싫음
23:16 l 조회 9
아니 요즘 20대들 스몰토크 왤케 잘해..
23:16 l 조회 8
오늘 미장 난리났어…?
23:16 l 조회 7
다들 사랑니 몇살에 뽑았어?1
23:15 l 조회 6
이게 내가 잘못한거임?
23:15 l 조회 8
면접 취소하고 싶다 하...
23:15 l 조회 10
아이패드 몇년쓸수있을까2
23:15 l 조회 15
반팔 정보 아는사람1
23:15 l 조회 12
후 오늘 인버스2배 쳤는데 다행이다
23:15 l 조회 10
나 정병 있긴 한데 이사가려고 집 정리하다보니까 ㄹㅇ 정병 개심한 것 같아
23:14 l 조회 6
나 어릴때는 4가지 없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착해보인다는 소리 들음
23:14 l 조회 4
아이폰 이번에 엄청 비싸겠다2
23:14 l 조회 21
인스타 피드에 ai사진 올리는거 짜쳐? 3
23:14 l 조회 17
이럴 때 너무 슬퍼2
23:13 l 조회 14
맛있는 술 추천해주라!!!!!4
23:13 l 조회 4
사랑니 뽑은지 5일 됐는데 봉합한 부분이 아플 수 있나?1
23:13 l 조회 8
연애할때 다른 사람한테 한번도 안흔들려본사람 있어?4
23:13 l 조회 16
직장 다니는 익들아 친구들 단체방 채팅 쌓이면 잘 안 읽어? (긴글주의)
23:13 l 조회 7
5년 사귄 전애인이랑 친구사이 된듯1
23: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