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 제외하고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해 젊고 어릴때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람 만나면 나중에 나이들어서 또래나 자기보다 더 어린 사람 만나기도 힘들고 청춘이 아까움 젊음이 아깝다 나도 20초에 7살 많은 남자 만났는데 후회됨 진짜로
|
20대 후반 제외하고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해 젊고 어릴때 나이차이 많이 나는 사람 만나면 나중에 나이들어서 또래나 자기보다 더 어린 사람 만나기도 힘들고 청춘이 아까움 젊음이 아깝다 나도 20초에 7살 많은 남자 만났는데 후회됨 진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