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난 그분이 너무 마음에 들고 잘해보고싶어
그분의 마음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음
이틀전에 만났고
애프터까지 하고나서 그분이 먼저 연락은 오긴했거든?
연락은 계속 쭉 이어가는데 연락이 약간 티키타가 잘 안되고 다음약속에 대한 말은 없어
그럼 내가 먼저 만날약속 제안해야겠지?.. 아님 좀 기다려 봐야 하나?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난 그분이 너무 마음에 들고 잘해보고싶어 그분의 마음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음 이틀전에 만났고 애프터까지 하고나서 그분이 먼저 연락은 오긴했거든? 연락은 계속 쭉 이어가는데 연락이 약간 티키타가 잘 안되고 다음약속에 대한 말은 없어 그럼 내가 먼저 만날약속 제안해야겠지?.. 아님 좀 기다려 봐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