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하다가 부모님이 아무 보험 안들어놨다고 해서 너무 놀랐어
두분 다 60초반이셔.
근데 보통 사망보험, 병원비 보험(?) 이런건 들어놓지 않나…?
사망보험금 없다는거에 놀라는건 좀 싸패 같아서 그냥 나중에 아프면 병원비 어떡하려고~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암튼 너무 놀랍긴하다…
이런게 흔한가…?
|
대화하다가 부모님이 아무 보험 안들어놨다고 해서 너무 놀랐어 두분 다 60초반이셔. 근데 보통 사망보험, 병원비 보험(?) 이런건 들어놓지 않나…? 사망보험금 없다는거에 놀라는건 좀 싸패 같아서 그냥 나중에 아프면 병원비 어떡하려고~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암튼 너무 놀랍긴하다… 이런게 흔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