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탈탈 탈락이 인생이여~~~ 서합했다고 좋아하면 뭐하나
역검에서 떨어져 역검에서 합격했다 좋아하면 뭐하냐 면접에서 탈락
그냥 다 싫소
내년엔 31살인데...서비스직 3년 하고 이직하려는데 서비스직 싫어서 직종변경 그나마 비슷한 직종에서 지원직으로 도전하는데도 안되네 면접이 너무 어렵다
|
탈탈탈 탈락이 인생이여~~~ 서합했다고 좋아하면 뭐하나 역검에서 떨어져 역검에서 합격했다 좋아하면 뭐하냐 면접에서 탈락 그냥 다 싫소 내년엔 31살인데...서비스직 3년 하고 이직하려는데 서비스직 싫어서 직종변경 그나마 비슷한 직종에서 지원직으로 도전하는데도 안되네 면접이 너무 어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