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나스타 인터뷰나 어제 양햄 인터뷰에서도 그렇고 내부 분위기도 되게 좋은듯 지금
유튜브에 올라오는 덕아웃 영상들 봐도 다 개인 실력보다는 결국에는 팀이 잘되어야한다~ 이런 얘기를 공통적으로 해서 되게 인상깊었어
내부 분위기를 되게 잘 만들어주는 구나 싶고 !!
오늘도 실점은 안내주면서 홈런 4개때린 기아타이거즈 사랑한다..🫶🏻
24년도 어게인 가보자고
|
엊그제 나스타 인터뷰나 어제 양햄 인터뷰에서도 그렇고 내부 분위기도 되게 좋은듯 지금 유튜브에 올라오는 덕아웃 영상들 봐도 다 개인 실력보다는 결국에는 팀이 잘되어야한다~ 이런 얘기를 공통적으로 해서 되게 인상깊었어 내부 분위기를 되게 잘 만들어주는 구나 싶고 !! 오늘도 실점은 안내주면서 홈런 4개때린 기아타이거즈 사랑한다..🫶🏻 24년도 어게인 가보자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