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샐쿠 깨는 것도 웃긴데 ㅋㅋㅋ
나 관심가는 사람 있었거든. 용기내서 그만두기 전에 톡으로 사간될 때 밥 한 번 먹자고 했는데 답장이.. 걍 공감이었음
근데 다른 언니한테 썰 듣는데 그 언니 아는 ㄴ남자동생이 내향적이고 적극적이지 않은 타입인데 호감가는 여자분한테 먼저 디엠으로 밥 먹고 영화보자고 보냈었대
이거 듣고 아 얘는 내가 별로였구나 .. 싶더라
내가 호감있던 애도 내성적이고 말 수 적은 애였어 ㅋㅋ ㅜㅜ
흑흑
|
혼자 샐쿠 깨는 것도 웃긴데 ㅋㅋㅋ 나 관심가는 사람 있었거든. 용기내서 그만두기 전에 톡으로 사간될 때 밥 한 번 먹자고 했는데 답장이.. 걍 공감이었음 근데 다른 언니한테 썰 듣는데 그 언니 아는 ㄴ남자동생이 내향적이고 적극적이지 않은 타입인데 호감가는 여자분한테 먼저 디엠으로 밥 먹고 영화보자고 보냈었대 이거 듣고 아 얘는 내가 별로였구나 .. 싶더라 내가 호감있던 애도 내성적이고 말 수 적은 애였어 ㅋㅋ ㅜㅜ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