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7

게시된 카테고리 KIA

우리집 해저씨도 공격보다가 드라마보고 공격 보다가 뉴스 보고. . .
대표 사진
무지1
ㄴㄴ 풀로 보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우린 다 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광고때만 다른 경기 보는 식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ㄴㄴㄴ 풀로 봐서 내가 피해(난 공격만 좋아하는편)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우리아빤 폰으로 딴짓함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우린 광고 때 돌리고 내가 뭐라고 해서 다시 돌아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 우리집이랑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우리집도ㅋㅋㅋㅋㅋ 아 빨리돌리라고 시작했잖아 ₍ᵔ= ¬_¬ =ᵔ₎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하 나도....^^ 그러다 맨날 앞공격 놓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다 비슷하구나 우리집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8
와 내가 쓴줄 알았어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우리집도 맨날 돌렸다 다시 오고 돌렸다 다시 오고 ㅋㅋㅋ 구냥 방에서 혼자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티비로 보고 있는 해버지 소리로 스포 다 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아니 계속 풀로 보심 핸드폰도 안 하셔 부정 탄다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우리해저씬 공격만보ㅑ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헐 내가 공격만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수비 시작하면 다른 팀 보러 감... 내가 보면 부정 타...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4
근데 그게 현명한 방법일수도 있음 ㅋㅋㅋㅋㅋ
우리팀이 잘한던 못하던 수비때는 더 긴장하고 가슴이 힘들거든.. ㅋㅋㅋㅋ 나이 먹을수록 혈압도 조심해야하고 그래서 나도 오늘 힘들다 하면 공격때 잠깐씩 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우리집 그래 그래서 아빠가 리모컨 잡으면 째려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6
완전ㅇㅇ 수비때 바로 다른거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7
와 우리집인줄 우리 아빤 다른경기 틀어봄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우리아빠 점수차 크면 장기나 바둑봐 .. 너넨 그래도 돌아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심지어 이기고 있어도 그래서 나 지금 티빙으로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0
헐 우리 해저씨도 공격만 봄
아빠 왈: 공격은 최악의 경우가 점수가 안나는건데 수비는 최선의 경우가 점수가 안나는거임
심신건강을 위해 공격만 봐야 좋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는 거였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2
우리집 해저씨 수비땐 채널 돌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
23:55 l 조회 1
뉴비라 기모령선수.. 3
23:49 l 조회 47
이거 실시간으로 본 무지들 너무 부러워... 2
23:46 l 조회 77
갸티비에서 원정9연전vs더블헤더 했던거 생각난다
23:45 l 조회 34
치명적
23:42 l 조회 58
진실의 방으로3
23:42 l 조회 81
그경기 아니였으면 오늘 8연승이었네4
23:39 l 조회 103
우리 올스타전 3루인가벼3
23:37 l 조회 103
새삼 수도권 9연전 겁나 길구나 2
23:33 l 조회 65
세륙님
23:33 l 조회 90
아까 마마 2루타쳤을때 네일이님1
23:20 l 조회 154 l 추천 1
작년까지만 해도 민이 2
23:19 l 조회 64
오늘 직관 갔는데 너무 웃겼어 그냥 1
23:17 l 조회 74 l 추천 1
민이는 언제 안 웃길까 8
23:14 l 조회 148
재현이 엉덩이 왜 두들긴거야?4
23:11 l 조회 131
WAR 1등3
23:08 l 조회 122 l 추천 1
네올 전쟁 좀 봐 *̥‧•.˚⋆₍ᵔ=⸝⸝ᵒ̴̶̷ Ⱉ ᵒ̴̶̷⸝⸝=ᵔ₎⋆˚.‧˚₊*̥ 4
22:56 l 조회 175
직관 갔을때 갸빠들한테 감동받은거 있음1
22:54 l 조회 147
우리팀에 네올 있는거 너무 좋음3
22:47 l 조회 105
장터 혹시 틴틴팅클 응원타올 양도할 무지 있으면 나 찾아줘..
22:4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