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롯데 이성 사랑방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우리집 해저씨도 공격보다가 드라마보고 공격 보다가 뉴스 보고. . .
대표 사진
무지1
ㄴㄴ 풀로 보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우린 다 봐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광고때만 다른 경기 보는 식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ㄴㄴㄴ 풀로 봐서 내가 피해(난 공격만 좋아하는편)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우리아빤 폰으로 딴짓함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우린 광고 때 돌리고 내가 뭐라고 해서 다시 돌아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 우리집이랑 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우리집도ㅋㅋㅋㅋㅋ 아 빨리돌리라고 시작했잖아 ₍ᵔ= ¬_¬ =ᵔ₎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하 나도....^^ 그러다 맨날 앞공격 놓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다 비슷하구나 우리집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8
와 내가 쓴줄 알았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우리집도 맨날 돌렸다 다시 오고 돌렸다 다시 오고 ㅋㅋㅋ 구냥 방에서 혼자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티비로 보고 있는 해버지 소리로 스포 다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아니 계속 풀로 보심 핸드폰도 안 하셔 부정 탄다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우리해저씬 공격만보ㅑ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헐 내가 공격만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수비 시작하면 다른 팀 보러 감... 내가 보면 부정 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4
근데 그게 현명한 방법일수도 있음 ㅋㅋㅋㅋㅋ
우리팀이 잘한던 못하던 수비때는 더 긴장하고 가슴이 힘들거든.. ㅋㅋㅋㅋ 나이 먹을수록 혈압도 조심해야하고 그래서 나도 오늘 힘들다 하면 공격때 잠깐씩 보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우리집 그래 그래서 아빠가 리모컨 잡으면 째려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6
완전ㅇㅇ 수비때 바로 다른거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7
와 우리집인줄 우리 아빤 다른경기 틀어봄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우리아빠 점수차 크면 장기나 바둑봐 .. 너넨 그래도 돌아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심지어 이기고 있어도 그래서 나 지금 티빙으로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0
헐 우리 해저씨도 공격만 봄
아빠 왈: 공격은 최악의 경우가 점수가 안나는건데 수비는 최선의 경우가 점수가 안나는거임
심신건강을 위해 공격만 봐야 좋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는 거였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타팀경기 보고와서 하는말인데 우리도 포수가 1루 보게 되면 누구 나올것같아?
22:28 l 조회 3
도영이 보라색 커스텀 신발 선물받은거래
22:27 l 조회 7
김도영은 "월요일(22일)에 조승범 타격 코치님과 자정 즈음 미팅을 했다.
22:26 l 조회 25
무지들아 나 내일 첫 직관 가...🥹5
22:22 l 조회 33
두산전 직관가고싶다..7
22:22 l 조회 27
박민 웃국자 미친거같아 진짜 4
22:20 l 조회 41
내일 경기 단석 양도 잘 되려나,,4
22:19 l 조회 48
위닝위닝😭😭😭😭3
22:17 l 조회 43
ㅋㅋㅋㅋㅋㅋㅋㅋ
22:16 l 조회 76
장터 7/4 토요일 경기 예매 도와줄 무지 있을까? 2
22:15 l 조회 23
타팀경기보는중인데 1
22:14 l 조회 46
왕느림보 타이거즈 오늘은 젤 일찍 끝낸것도 조음
22:12 l 조회 33
도영이 약간 아이폰 같아 1
22:08 l 조회 110
드디어 직관에서 도영이 홈런 봤어🥹2
22:06 l 조회 117
3루 abs맨은 누구야??5
22:02 l 조회 164
도영이 인터뷰 해설분 반응잌ㅋㅋㅋㅋㅋ8
21:59 l 조회 254
갸티비 박민 슬라이딩 꼭 물어봐주길1
21:55 l 조회 84
직관 무지 오늘 최고네 티비도 나오고 10
21:52 l 조회 309
인쟈 여름 시작인데 많이 벌어놔서 너무 좋아 4
21:52 l 조회 112
난 사실 무서웠어1
21:50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