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싸우고 그러는게 너무 싫어서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고 막 심장이 쿵쾅거려서 못 보겠음...근데 도파민 터지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내가 이상한건가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