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게시된 카테고리 KIA

이거 맨 사람들 볼때마다 부러워서 배 찢어짐...너무 예뻐ㅠㅠㅠㅠ

[잡담] 유니폼짐색이랑 응원타올 언제 풀리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무지1
검정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웅웅ㅠㅠㅠㅠ 사실 둘 다 사고 싶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와 나도 딱 검정이랑 타월 사고싶은데 언제 재고 플리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치그치!! 써드 풀릴 때 같이 풀리려나 했는데 타올은 몰라도 짐색은 뭔가 더 오래 걸릴 것 같은 느낌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타월 내가 어제 여쭤봤는데 7월 초라고 하셔써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오오오 그래도 얼마 안남았네 하마터면 하염없이 기다릴뻔했다! 정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원정짐색 지금 온라인팀스에 있지않나??? 혹시 이번 잠실전 가면 역사내에 있는 굿즈샵에서도 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헐 뭐야? 아까 품절로 떴었는데 풀린ㄷ거야? 미쳤다 헐럴 헐 아니네 크보샵에서 봤나보네 렁ㄹ헐할 바본가봐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ㅋㅋㅋㅋㅋㅋ헐이 몇개야 무지귀욥 얼른사!!!!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
23:55 l 조회 1
뉴비라 기모령선수.. 3
23:49 l 조회 47
이거 실시간으로 본 무지들 너무 부러워... 2
23:46 l 조회 77
갸티비에서 원정9연전vs더블헤더 했던거 생각난다
23:45 l 조회 34
치명적
23:42 l 조회 58
진실의 방으로3
23:42 l 조회 81
그경기 아니였으면 오늘 8연승이었네4
23:39 l 조회 103
우리 올스타전 3루인가벼3
23:37 l 조회 103
새삼 수도권 9연전 겁나 길구나 2
23:33 l 조회 65
세륙님
23:33 l 조회 90
아까 마마 2루타쳤을때 네일이님1
23:20 l 조회 154 l 추천 1
작년까지만 해도 민이 2
23:19 l 조회 64
오늘 직관 갔는데 너무 웃겼어 그냥 1
23:17 l 조회 74 l 추천 1
민이는 언제 안 웃길까 8
23:14 l 조회 148
재현이 엉덩이 왜 두들긴거야?4
23:11 l 조회 131
WAR 1등3
23:08 l 조회 122 l 추천 1
네올 전쟁 좀 봐 *̥‧•.˚⋆₍ᵔ=⸝⸝ᵒ̴̶̷ Ⱉ ᵒ̴̶̷⸝⸝=ᵔ₎⋆˚.‧˚₊*̥ 4
22:56 l 조회 175
직관 갔을때 갸빠들한테 감동받은거 있음1
22:54 l 조회 147
우리팀에 네올 있는거 너무 좋음3
22:47 l 조회 105
장터 혹시 틴틴팅클 응원타올 양도할 무지 있으면 나 찾아줘..
22:4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