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기분도 그냥 호르몬이고 

뇌의 전기신호일뿐이라는거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의 마음도 결국 신경전달물질의 작용의 총합이다. 라고 말하는 느낌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기분이 좋을 수 있는 방법 있니
좋은거 까진 아니더라도 괴롭지 않는법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다대다 면접 1빠따인게 너무 싫어…2
06.25 21:20 l 조회 39
첫 여친 사귀었는데 설레지가 않음14
06.25 21:19 l 조회 102
애드라 나 옷 어때?5
06.25 21:19 l 조회 10
무인가게에 먹을거 사러왔는데 이거 먹어두되는거야..?7
06.25 21:19 l 조회 21
인턴해보고 느낀건데
06.25 21:19 l 조회 16
전단지 알바 되게 힘들다.. 2
06.25 21:19 l 조회 13
바지 허리단면 31cm입는거면 통통임...??2
06.25 21:19 l 조회 17
얘들아 배라 네페 50퍼 쿠폰 오늘까지니까 받아놨으면 빨리 써1
06.25 21:19 l 조회 21
인티보면 공감 해줄만한 내용도 무조건 반박하더라1
06.25 21:19 l 조회 6
한국이 저소득층이 살기 좋은나라래
06.25 21:18 l 조회 9
퇴직할 때쯤 되면 교사보다 공무원이 낫나?4
06.25 21:18 l 조회 56
남자키 167이면 여자키로 환산하면 158이야?8
06.25 21:18 l 조회 51
놀라운 사실 알려줄까? 우리나라 교육 관련 법에 체험학습을 하라는게 없어 2
06.25 21:18 l 조회 100
부모님이 자주 싸우는데 옆에서 보면 역대급이다
06.25 21:18 l 조회 25
맥시카나 치킨이랑 BHC치킨 중에 뭐가 더 맛잇으?
06.25 21:18 l 조회 3
축구얘기 좀 했다고3
06.25 21:17 l 조회 100
근데 만약 구미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전성기 시대아니야?3
06.25 21:17 l 조회 99
폐급이든뭐든 어쩌라고
06.25 21:17 l 조회 20
사장이 알바생 필요도 없는데 알바를 뽑았음4
06.25 21:17 l 조회 29
오늘 날씨 짱조아여3
06.25 21:16 l 조회 20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