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진짜로..너무 이해안돼

의사도 쌉 티라서 흐응.. 그럴리가 이런반응만 내세움

대표 사진
익인1
절실하게 병원 바꿔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 봐봐
1. 수면유도제를 도중에 처방받음
요청에의한거였음
근데 이제 그거 깜빡하면 잠을 못잠
아예 잠쌩푼안자고 밤샌것만도 못함
잠들어도 새벽에 소리지르면서 깸
밖에서 공부하다가 잠깐 엎드려잘때도 몸 전체를 자주 발작해서 눈치개많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까먹으면 그런거 당연한거아냐? 원래 정신과 약은 까먹으면 안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걸 의사한테 설명해줬다..??
그랬더니 그런 부작용없는데요.. 그런 임상결과 거의 없다면서..
사전에도 안먹으면 어케된다 그런거 들은적없어..
심지어 엄마가 너 요즘 손 자주 떤다면서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떠는건 그냥 흔한 부작용이고 당연히 정신과 약은 빼먹으면 안됨. 애초에 호르몬 약이잖아 ㅠ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철저하게 먹어야지 먹다가 빼먹다 하면 당연히 악화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손떠는건..약을 매일 챙겨먹어도 나타난거임.. 그래서 엄마가 예민해져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니까 손떠는건 정신과 약 부작용이 맞는데 너무 흔한 부작용이라 그냥 그런 부작용은 감수하는거나 아니면 손 떨림 좀 방지해주는 약을 추가로 먹는거고.. 정신과 약의 흔한 부작용이라니까 ㅠㅠ 당연히 정신과 약은 매일 꾸준히 똑같은 시간에 먹어야하고 안그러면 더 안좋아지는데 ㅠ 너가 복용을 제대로 안지켜놓고 뭐라하면 어떡해 ㅠㅠ그냥 가벼운 약이 아니잖아... 내 기준 피임약 먹다 안먹다 해놓고 왜 임신되죠 그래도 며칠은 먹었는데? 하는것같음 ㅠ알람 맞춰놓고 매일 꾸준히 먹어 너처럼 그렇게 먹으면 정신병 더 안좋아진다고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병이 뇌 호르몬이 문제있는거고 약이 다 호르몬 약인데 ㅠㅠ그 호르몬약을 일정하게 먹어야 뇌에서 호르몬이 일정하게 유지되는데 먹다 안먹다 하면 당연히 안먹었을때 역체감 확 느끼게 됨 ㅠㅠㅠㅠ 먹다 안먹다 반복하면 점점 치료도 더 어려워져 ㅠㅠㅠㅠㅠ진짜 약시간은 철저하게 지켜야함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주 진짜 미친듯
1:38 l 조회 1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
1:38 l 조회 1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
1:37 l 조회 1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
1:37 l 조회 1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1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
1:37 l 조회 2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3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
1:36 l 조회 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9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6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9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3
1:36 l 조회 9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0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4
1:33 l 조회 8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7
1:33 l 조회 25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
1:32 l 조회 21
내가 예민한건지 한 번만 봐주라 6
1:32 l 조회 17
잘생긴거 진심 내 남친일때나 좋지 남일때 아무소용없음1
1:32 l 조회 21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4
1:32 l 조회 35
내 기준 모솔 마지노선은 24살임4
1:3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