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얼떨결에 소개팅받고 어어 하다보니 연애까지 됐는데 손잡아도 그냥 손을 잡은거구나 하게됨
막 설렌다 이런 감정이 없어 25살 남자임
여자 안좋아한건 아닌데 크게 관심있는거도 아니거든
친구들한테 물어봐도 일반적인건 절대 아니래
이 감정을 여친한데 말하는게 나을까 아님 좀더 지켜볼까
|
그냥 얼떨결에 소개팅받고 어어 하다보니 연애까지 됐는데 손잡아도 그냥 손을 잡은거구나 하게됨 막 설렌다 이런 감정이 없어 25살 남자임 여자 안좋아한건 아닌데 크게 관심있는거도 아니거든 친구들한테 물어봐도 일반적인건 절대 아니래 이 감정을 여친한데 말하는게 나을까 아님 좀더 지켜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