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한지 두달됐고 일이 적성에 안 맞기도 하고 스스로 너무 일머리 없다고 생각하니까 자존감 확 떨어져서 출근하는게 두려워짐.. 다음달부터 야간근무인데 거기 상사는 훨씬 꼼꼼하고 빡세다는데 퇴사로 회피하고 싶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