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일로 밥 벌어먹고 살 생각으로 공부 했는데 생각보다 재능이 월등하게 없고 직장이 안구해짐 취미로는 할 수는 있는 일이긴 하나 취미로 하자니 굳이? 싶은 일임 근데 나는 이일을 할때(현재는 포폴만든대) 너무 즐겁고 행복함 이일빼고 다른 일을 생각해본 적 없음 이러면 어쩔거야? 내친구가 이상태인데 요새 고민이 많대 어떻게 조언해주지
친구도 미련인 거 같고 자기도 아는데 못버리겠다고 고민하더라고
|
그 일로 밥 벌어먹고 살 생각으로 공부 했는데 생각보다 재능이 월등하게 없고 직장이 안구해짐 취미로는 할 수는 있는 일이긴 하나 취미로 하자니 굳이? 싶은 일임 근데 나는 이일을 할때(현재는 포폴만든대) 너무 즐겁고 행복함 이일빼고 다른 일을 생각해본 적 없음 이러면 어쩔거야? 내친구가 이상태인데 요새 고민이 많대 어떻게 조언해주지 친구도 미련인 거 같고 자기도 아는데 못버리겠다고 고민하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