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루에 기초대사량(or 활동대사량) 보다 많이 먹어?여자 활동대사량이 1600-1700 정도 되는데집밥 2끼만 먹어도 고기있거나 튀김있으면 무조건 오버되는 것 같아다들 운동까지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