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이번 시즌 내내 고의사구 작전 한 번 빼고 다 실패함심지어 오늘 고의사구는 어제오늘 우리 투수들이 이겨낸 타자 거르고 킅전 난타전으로 만든 타자랑 상대해서 역시나 실점시킴
노경은 올라올 때마다 홈런 맞고 실점하는제 아직도 필승조로 써먹고 관리도 못함
조형우 타격 안 풀리면 진짜 오래 안 풀리는데 끝까지 스타팅 시킴 대체… 체력과 멘탈 관리는 언제?
김재환 하루 잘하면 며칠 땅파는데 꼭 그 하루 때문에 4번 3번 복귀함
최지훈 전날 홈런 안타치면 2할 1푼 될때까지 폼 죽는제 꼭 상위타선으로 올림
우리 필승조 다 터지고 있는데 멀티라는 걸 안 먹임 멀티가 오히려 안 좋긴 하다만 몸 푸는 것도 다 어깨 쓰는 건데 대체 왜 공 5개 던진 불펜 또 안 올리고 다음 이닝 때 바꿔버리는지 모르겠음…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