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게시된 카테고리 SSG

이번 시즌 내내 고의사구 작전 한 번 빼고 다 실패함
심지어 오늘 고의사구는 어제오늘 우리 투수들이 이겨낸 타자 거르고 킅전 난타전으로 만든 타자랑 상대해서 역시나 실점시킴
노경은 올라올 때마다 홈런 맞고 실점하는제 아직도 필승조로 써먹고 관리도 못함
조형우 타격 안 풀리면 진짜 오래 안 풀리는데 끝까지 스타팅 시킴 대체… 체력과 멘탈 관리는 언제?
김재환 하루 잘하면 며칠 땅파는데 꼭 그 하루 때문에 4번 3번 복귀함
최지훈 전날 홈런 안타치면 2할 1푼 될때까지 폼 죽는제 꼭 상위타선으로 올림
우리 필승조 다 터지고 있는데 멀티라는 걸 안 먹임 멀티가 오히려 안 좋긴 하다만 몸 푸는 것도 다 어깨 쓰는 건데 대체 왜 공 5개 던진 불펜 또 안 올리고 다음 이닝 때 바꿔버리는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고동1
자기가 틀렸다는걸 죽어도 인정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2
데이터 분석을 하는건가 싶은 운영
3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3
애초에 노경은 아프고 약물 필요할 정도인데 아직도 막아야하는 상황에 등판시키는게 맞냐고 에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1
0:14 l 조회 39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40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50
8무리는 역병이긴 해3
06.25 22:16 l 조회 146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16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50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39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3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6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1
06.25 22:07 l 조회 82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9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61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5
걍 지표를 보면 제일 명확한 문제가 선발임
06.25 22:04 l 조회 16
엥 낼 선발 해치네??4
06.25 22:03 l 조회 123
김재환 수비 제발 안시켯으면 좋겠어3
06.25 22:01 l 조회 349
7점내도 지면
06.25 22:01 l 조회 23
투수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거임?4
06.25 21:59 l 조회 444
그냥 약팀조건 다 갖고있어서 할말이없고 화가나는데 동시에슬프다
06.25 21:57 l 조회 13
다른 팀은 하위타선도 빈틈없이 무서운데
06.25 21: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