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란 협상 불발나고

진짜 위험한 무언가가 있을듯 ㅋㅋㅋㅋㅋㄴ전쟁관련

이제 중간선거도 다가오고

변동성 미친 장 그야말로 강심장만 살아남는 판이될거같아

대표 사진
개미1
하닉은 걍 오르락내리락 개복치라 한달에 두어번은 오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뭔가 알빠롱이라 이젠 전쟁으로는 잘 안 빠질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
23:49 l 조회 1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
23:47 l 조회 8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23:43 l 조회 29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
23:38 l 조회 53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2
23:38 l 조회 123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23:28 l 조회 84
하...진짜...ㅋㅋ
23:27 l 조회 59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23:18 l 조회 160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23:17 l 조회 104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23:12 l 조회 174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6
23:11 l 조회 231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163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252
꺄아앙ㄱ
23:04 l 조회 27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221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237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68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85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6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