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사세아니고 서울이 확실히 그런편이야?난 지방인데 29인데 죄다 결혼해서 ㅠㅠ 그냥 서울올라가서 살까 생각중이야.. 여기있으니 결혼 조급해지고 뒤쳐지는 느낌들어 서울은 여자 남자들 확실히 좀 늦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