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에는 2800이라 떠있어서 나도 2800 불렀는데... 그건 1년차 경력 있을 때 연봉이라고 나보고 더 낮추라는 식으로 말해.... 더 낮추기 싫은데도 일단 낮춰서 불러야돼?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