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블로그에 신혼일기를 쓰는데 이거를 언제까지 신혼일기라고 써야할지 고민임 ㅋㅋㅋ쿠ㅜㅜ 나라에서 신혼부부 자격으로 뭐 신청하는 거 보면 7년까지던데 뭔가 7년은 너무 긴거 같고.. 한 3년으로 보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