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청력이 좋다기보다는 방음이 잘되고 그런 공간에서는 상관이 없는데 밖처럼 오픈된 공간에서 친구나 지인이랑 대화할때 상대방 목소리가 너무 크면 진짜 거슬려.... 그래서 내가 좀 작게 말하게 되는 것도 있는거같아...
|
그냥 청력이 좋다기보다는 방음이 잘되고 그런 공간에서는 상관이 없는데 밖처럼 오픈된 공간에서 친구나 지인이랑 대화할때 상대방 목소리가 너무 크면 진짜 거슬려.... 그래서 내가 좀 작게 말하게 되는 것도 있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