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교통사고 나서 발목 치료받느라 다니는 중인데 생리통 있는데 핫팩 추가로 결제할 수 있냐니까 그냥 무료로 하나 배에 더 놔주시고.. 침도 생리통에 좋은 자리에 공짜로 더 놔주심 ㅎ.. 어르신들이 많아서 그런가 서비스가 참 좋은 거 같애 ㅋㅋㅋㅋ
|
나 교통사고 나서 발목 치료받느라 다니는 중인데 생리통 있는데 핫팩 추가로 결제할 수 있냐니까 그냥 무료로 하나 배에 더 놔주시고.. 침도 생리통에 좋은 자리에 공짜로 더 놔주심 ㅎ.. 어르신들이 많아서 그런가 서비스가 참 좋은 거 같애 ㅋㅋㅋㅋ
|